티스토리 뷰

공감, 그리고 미소를 제공합니다. 숨겨진 멤버 등을 통해 고정 멤버는 의미 ~ 10 개의 수 sseda ㅋ ㅋㅋㅋ ㅋㅋㅋ 박명수는 비 어쩌구을 처리 ㅋㅋㅋ ㅋㅋㅋ O 빛나는 ✨ ❤ 승자 걸쳐 ✨ ❤ X bakinseo IS seuming chwekchwek + ○ 1 년 11 월 금요일 - [DAY 3 ] WINNER [CROSS] CONCEPT ZONE - (민호) 서쪽에 새로운 여행 - 여의도 팬 대회 - 트위터 Blueroom - '소소'라이브 공연 [CROSS] TOUR IN SEOUL ○ 2 년 11 월 토요일 - [DAY 4] WINNER [CROSS] CONCEPT



한국 최고의 여성 아이돌 댄스 가수, 대한민국 먼저 연수 교육 시스템 스타 탄생 하나 개의 역사를 통해 이동합니다. 김완선 - 구조 훈련의 아줌마의 hanbaekhui는 "축제 자매"김완선, 이주노, bakcheolwoo와 1970 년대 인순이 데뷔 (거위의 인순이 맞는 꿈) 후 발굴한다. 특히, 댄서에 대한 리허설을 걸어 김완선은 거리 댄스, 발레, 현대 무용 등 춤의 다양한 배울 수있는 대신 무료로 연료의 내부 김완선 김완선의 조건으로 훈련 댄스



Syudol yirang 미우 새로운 결국 '1 박 2 일'cheotbang, 15.7 % ㅎㄷㄷㄷ 'bokmyeonga 왕'... 조직 이동 '1 박 2 일 시즌 4', '버틀러 중요한 부분'전면 이틀 게임 빠르게 교차 beorine 나는 리 재미 열 것을 최대한 야야 정병 임시 지불해야 paeya보다 곤 일요일 이본 추가 SLR에 naohneyo 일요일 예술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아니에요 영화를 계속 ☆☆☆☆ 11 월 수상작 활동에 열었다 m '☆☆☆☆ 불을 지폈다 개인 엔터테인먼트 뉴스



시리즈는 꽃보다 여행 엔터테인먼트 jungeseon 시리즈에 열을 말할 성공적으로 충분했다. 예술은 할아버지 꽃보다 이서진 요리 봐뿐만 아니라 이서진의 영웅 낚시 섹션, 백금과 같은 산 마을, 확장 된 선택 부분에 하루 세 끼에서 파생. 특히, 세 끼 2015 년 초 방영 하루 낚시 조각은 엄청난 인기를 얻고있다. 시청률 기록은 약에도 한국인의 사랑, 10.1 %의 최고 등급은 설문 조사를 지난 무한 도전에서와 유이의 10 % 이상으로 엔터테인먼트 것을 조사 갤럽 'TV 프로그램에서 14 % 웬만한 국가의 인기 오락 프로그램에 관해서 이동했다.





사랑해! "숫자로 말했다 목소리가 있었다." 씨 하시모토 씨의 wakacheuki 드라마 "오늘부터, 나는 콘서트에 즈음 chinhaejin 생각!" 유월 안에 작년에 씨 하시모토의 생일을 wakacheuki 때, 나는 가장? 절대 yijiyo ""나는에서 0시 LINE 방금 말한 ""나는 축복의 메시지는 첫 번째로 전송했다. 그것은 첫째 씨 하시모토 LINE에게 보낸 진심이 wakacheuki 그린 그림이 그에게 때 기꺼이 수익을 축복입니다





공연 예술 '1 박 2 일 재건축 후 백업합니다. KBS 2TV '1 박 2 일 시즌 4'(이하 '1 박 2 일') 측 Y., 연정훈,은 문 괜찮다 - 윤, 김, 일 - 호, dindin의 VIX를 mannandago (빅스) 라비 포함 다음 달의 시청자와 멤버 6 인은 오일 발표했다. 소위 "공공 엔터테인먼트"라고 2007 년에 첫 방송이 진정으로 모든 사람의 사랑 된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1 박 2 일'은 KBS와 엔터테인먼트의 표시이다. Jwachungwoodol 에피소드 및 순간 그것은 10 년 이상 회원들 사이에 찹쌀 케이크 케미 같은 주말 시간의 저녁 관객 여러분되었습니다, 전국 각지에서 이불을 kkuljaem. 새로운 고객 측 찾고 '1 박 2 일'기존



천연 사람 (위 JTBC, 2.5 %, 6) '네 형제를 알고있다'(위 KBS1 2.8 %, 5) '(위 MBN, 3.3 %, 3), 저녁 일일극은 "단지 꽃 길을 걸어', '골목 백종원 레스토랑 ''(SBS 위) 나는 그것을 알고 싶다 "는 '슈퍼맨의 귀환'(KBS2)은 (일곱 번째 장소에 묶여 적어도 2.1 %)에 빠진 10입니다. ●은 '1 박 2 일 시즌 4'의 새로운 캐스트 sunwigwon 새로운 참가자 드라마 (KBS2) '1 개월'동백 시간이 필요 선정 이달 왼쪽 긴 여운과 함께 KBS2 일요일 저녁 엔터테인먼트 다시 15 곳 (1.3 %)을 차지 , 연정훈, 김종민, 김, 일을 포함하여 새로운 캐스트와 시즌 4 KBS2 일요일 다시 - 호은 문 괜찮다 - 윤 · · · 라비의 dindin





등 'baechilsu bakhuijin 9595 쇼, 발송, 크로스 방송 ​​그 세계관을 구축했다. 철저하게 다른 사람들과 규정 및 유의 yusanseul의 대부분, 그리고 당신의 세계관에 재미를 추가했다. OLD 마지막 11 월, 자금 지원 '프로그램으로도 예술의 매력을 확장했다. 참신의 과정은 재미와 함께 실현 뷰어를 크라우드 펀딩 공연 예술 회의의 아이디어는 캐스트가 현실로 아이디어를가는 재미의 다양성을 완료했습니다. 등급은 높지 않다하더라도



브로드 캐스트 키를 다시 임시 KBS를 중단 된 '1 박 2 일'은 주요 새 주말 오락 프로그램 panjjagi 들어간 동안. "수퍼맨의 귀환은"일요일 9 2:15 오후 좌석을 이동하는 25분 6시 일요일 오후 현재 방송국에서 '개그 콘서트'가. 5 월 1000 마지막 개그 콘서트 ''빈 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오른쪽의 상황되었다 '는 지도자와의 오랜 존재에 의해 다음되었다 그래서 "수퍼맨의 귀환은 개그 콘서트'자리 '개그 콘서트'등의 회계 처리 '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 "어느 날 밤 이틀!"모든 스프레드는 큰 소리로 나중에 다시 수집하기 전에 국가 TV 일요일 침전 울어 들렸다. 오후 6시 조직의 최종를 구축하는 KBS 2TV '1 박 2 일 시즌 4' 12 월 8 일 삼십분에





Baknarae은 - 서 작년에 숨겨진 매력을 발산의 여왕 후 MBC 연예 대상 후보로 간주됩니다. 합당는 "나는 혼자 거주"에서 전시되었다. 올해는 4 월에 새로운 프로그램을 주도하고있다. 배우 이시하라 냉동과 성훈, 개성 강한 연기자의 톡톡히 역할을 초점을했다 초안을 포함 웹툰 작가 (84). 그것은 주요 사업에 충실했다. 공연 6개월 'baknarae의 nongyeom 경고'





댓글